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즐거움/일상

한국국제가구 및 인테리어 산업대전

by 트리솔 2019. 8. 21.
반응형

가구 박람회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올해도 8월 29일부터 9월 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고 하네요

전 나무로 만든 건 다 좋더라구요

나무 향기도 좋고 나무 타는 냄새도 좋구요 ㅋㅋ

인테리어 블로그 하시는 분들 매일 만들고 다듬고 칠하고 하시던데

나무가 주는 즐거움이 이런거구나 싶었어요

저도 소품 몇가지 만들어 본게 다지만 생각보다 쉽지는 않더군요

우연하게 이웃블로거 때문에 알게된 '에이스임업'이란 곳도 다양한 제품들이 많았어요

자투리 나무도 받아 봤는데 아직 뭘로 만들어야 할지 고민만 하고 있고 말이죠

코펀 박람회 꼭 가보고 싶은데 한참을 가야하고 일정이 겹친 것도 있어 아직 고민중이네요

올해는 꼭 다양한 전시화 박람회 많이 돌아다니면서 보려고 했는데 이런저런일로 이러고 있어요

에이스임업에서는 패션판넬과 문러 가구도 전시된다 하던데요

패션판넬로 액자처럼 트레이 만들어 보는 체험도 해봤어요

볼수록 빠져들게 하는 패션판넬이라서요 독특하기도 하고

나무에 프린트된 명화,풍경화,빈티지등등..... 한번 보신 분들은 아마도 반하실 듯 싶어요 ㅋㅋ

 

대한민국 최장 최대 규모의 가구 전시회 KOFURN !!

국내외 유명 가구의 인테리어를 한 눈에 볼 수 있어서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분들도

모두 이곳으로 모이실 듯 싶은데요

올해로 개최 30주년!!이나 된다네요

 

국내외 380여가구 업체가 참여해 1948개 부스를 차리고 가정용,사무용 가구부터

가구만 있는게 아니라 인테리어 소품,목공기계,원부자재까지 전부 전시된다고 해요

국제 가구들도 전시를 한다는데 터키,라오스,말레이시아 ,미안마등

120여개 가구 기업들도 이곳에서 멋지게 선보일 예정이라네요

그뿐만 아니라 이색 가구들도 만나 볼 수 있다고 하던데

어떤 가구들이 전시 될 지 무지 기대가 되네요

 

그동안 우드슬랩 테이블 때문에 가구도 더 관심이 많아졌구요

인테리어 소품도 나무도 된것부터 다양하게 종류도 많아서

탐나는 것들도 많더라구요

이곳에서는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 강연도 있다는데 와~ 

여기 한번 가면 문 닫을 때까지 못 나오지 싶네요 ㅋㅋ

전  이미 입장권 5장을 받아서 더 고민이 되는군요

꼭 가보고 싶어하던 친구한테도 보내줘야겠어요 ㅎㅎ

 

올 봄에 코엑스에서 열렸던 리폼박람회에서도 이색적인 가구를 전시 판매하고

있었는데 시선을 사로 잡을만큼 색감이나 디자인이 독특하고 아름다웠어요

가구라는게 예전에는 거의 비슷한 것들이 많았는데

요즘에는 실용성과 기능성,디자인 공간 활용등 사용하기에 따라서

사용자가 원하는 모양으로도 바꾸어 사용할 수 있어서 더 편리하고 좋아 보였어요

볼거리도 많고 아마도 이곳에 가면 눈이 호강할 듯 싶어요

남편한테 주말에 가자고 했더니만 가서 죄다 사가지고 오자고 할텐데?? ㅋㅋ

 

맞아요 아마도 제가 맘에 드는게 너무 많아서 바리바리 사서 가자고 할지도 모르겠네요

그렇지만 꼭 제 눈으로 보고 디자인 가구가 너무 궁금하기도 해요

언제 이사갈지 모르겠지만 이사 가서는 꼭 가구는 제가 골라서

구입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요

매번 가구 고를때마다 남편 눈에 좋다 싶으면 구입했었는데

이제는 제가 직접 고른 가구로 집을 꾸며 보고 싶어서요

주택으로 가게 된다면야 제 손으로 가구 만드는 것도 꼭 해보고 싶구요

지금은 아파트에 사니 소음 때문에 드릴 하나 사용하는 것도 조심스럽고 그래서요

이번주까지 고민해보고 갈지 결정해야겠어요

가구에 관심 있는 분들은 꼭 코펀 박람회 가보시라고 알려드려요^^

에이스임업 문의 1670-5100 

인천광역시 서구 원창동 498-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