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제품리뷰

심플함이 돋보이는 다니엘웰링턴 여자시계,브래이슬릿 세트

by 트리솔 2019. 7. 17.
반응형

엇그제 아들이 톡으로 쿠폰을 보냈더라구요

이게 왠 케이크지 라고 생각했는데 왜 요즘 카톡에 생일 뜨잖아요?

그걸 보고 보냈나봐요 ㅋㅋ

음력 생일이라서 아닌데 고맙다하고 받았어요

군입대 전까지는 챙기는 것도 없드만 철이 든건가요? ^^

암튼 생각해주니 기특하긴 하더라구요

결혼하고 23년이 지났어요

올해는 시계 좀 바꿔야겠다 생각을 했었거든요

결혼 예물 시계이자 지금까지 줄곧 차고 다녔던 구찌 시계가

고장난 건 아니구요 오래 차서  지겨워진거죠 ㅋㅋ

 

 

이만큼 고장없이 사용한거면 본전 뽑고도 남은 듯 싶기도 하구요

에전 디자인이지만 팔찌 시계라고 해서 스트랩이 좀 화려해서 어딜가나 눈에 띄어요

좀 평범한 듯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시계가 갖고 싶어졌어요

작년에 아들이 여친에게 선물을 뭘 해줄지 고민을 하길래 

평소에 관심을 갖고 있던 다니엘웰링턴 추천해줬거든요

자잘한 선물 보다는 가격이 좀 있으면서 의미있는 시계가 좋지 않을까라고 생각이 들어서요

물론 제 기분을 얘기 했지만 여친이 울집에 놀러왔을때 슬쩍 물어봤더니 저랑

같은 생각을 하더라구요 ㅎㅎㅎ

 

여자들 마음은 다 똑같은가요?

남편한테 몇 번 얘기 했는데 눈치를 못 챈건지 어떤 시계인지 장바구니에도 담아놨는데도

까맣게 잊어 버린 것 같았어요

7월이 되고 제 생일 한달 남아 있는데 말이 없다는  ㅠㅠ

실망하고 있었는데 마침 좋은 기회가 생겨서 선물로 받고 싶었던

다니엘웰링턴 시계를 드뎌 갖게 되었어요

착하다고? 저한테 선물을 주시는데 한여름에 산타할배인가봐요 ㅎㅎ

 

배송이 되고 며칠이 지나 드뎌 언박싱!!

화면에서 보던 것과는 느낌이 완전 다르네요

더 고급스럽기도 하고 단정한 느낌의 메탈소재 로즈골드 스트랩

거기에 세트로 신상 브래이슬릿 뱅글팔찌도 함께 왔어요

며칠동안 고민고민하면서 사진도 찍고 외출해서 사진도

찍어봤는데 워낙 사진기술도 없고  꾸며놓고 이런걸 잘 못해서

사진 많이 찍고도 건진게 별로 없네요  

그래도 나름 이쁘게 찍고 싶었는데 말이죠 ㅎㅎ

두가지를 세트로 차고 나갔더니 다들 눈길이가나봐요

 

 

반짝거리는 로즈골드 빛이 고급스럽고 이뻐요

스트랩은 시계 아래쪽에 설명서와 함께 동봉된 아주 작은 도구가

있는데요 그걸로 쉽게 조작할 수 있어요

다만 처음에 끼워져 있는 시계를 어떻게 푸는지 몰라서 ㅎㅎ

한참 만져보다 알게 되었어요

로즈골드 색상과 화이트의 조화로 공통적인 멋이 있는  시계와 브래이슬릿 

각 따로인데도 세트로 구입한 것처럼 보이네요

해외에서 배송된 것 치고는 정말 빠르게 배송되었구요

올해는 더 많은 협찬을 하고 있는 제품인데요 

모델도 이성경 배우가 활동중으로 올해 바뀐거라 하더라구요

다니엘웰링턴 시계는 스트랩 교체가 쉽다는 것!

디자인 심플하고 두께가 슬림하면서 크기가 다양하게 나와서

은근 유니크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직접 손목에 차고보니 더 이뻐 보인다며

남편도 마음에 드나 보네요 

로즈골드 색상 때문에 좀 나이든 사람한테만 어울리나 싶지만

고3 딸이 차봤는데 의외로 잘 어울리기도 했구요

나중에 졸업할 때쯤 졸업선물로 아닌 11월 딸 생일에도

다니엘웰링링턴 시계 선물해 줄까봐요

구입하실 분들은 아래 주소로 가셔서 할인코드 tree01 입력하시고 꼭 15% 추가할인 받으세요!!

◆ 2019년 여름 최대 이벤트◆ 소식 알려드려요!

7월 16일 화요일 ~ 8월 11일 일요일까지

(**온라인에서 진행하는 행사로 공식사이트에서만 혜택을 받으실수 있어요**)

시계 구매 시 #브레이슬릿 50% 할인

할인코드 tree01 을 입력하시면 전 제품 15%추가할인 이 가능해요 ◆

(**할인코드유효기간 2019년 12월1일까지**) 아래사이트 클릭! 빠르게 할인 받아 구입하실 수 있어요

https://dw.social/qoOrNkXfv

***업체로부터 무상제공 받아 직접 체험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