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맛집

도제 유부초밥 가격 대비 한끼 식사 충분해요

by 트리솔 트리솔 2020. 2. 4.
반응형

지난번 1월에 아들 휴가 나왔을때 였어요

잠시 1박 2일 친구들과 놀러 갔다 오는 가 싶더니

기차 타고 오면서 손에 봉투를 하나 들고 오더라구요

마침 밖에서 저녁을 먹고 와서

딱히 배가 고프지 않았는데도 종이 봉투 열어 보고 

다들 환호성을 ㅋㅋ

경남 창원에서 유명한 맛집인 도제 유부초밥을

12개씩이나 골고루 담아 도시락으로 담아왔더군요






알록달록 올려진 토핑도 여러가지 맛깔스럽게 보였구요

빅사이즈로 사각 유부초밥이라

푸짐한 건 보면 바로 알 수 있었어요

배가 부른 상태인데도 결국 옷 벗고 바로 식탁 위에 

도시락을 꺼내 사진부터 찍었네요

가격대가 대형 유부초밥이라 올려진 토핑 재료에 따라서

2000원부터 시작한다 하더라구요

재료에 따라 가격이 더 올라갈 수도 있고

그렇지만 한참 먹는 군인인 아들도 도제 유부초밥 2개만 먹어도

겨우 4000원 정도 가격인데 배가 부를 정도라니

크기가 비교가 되실런지요?








유부초밥 가격대비 5000원 전후로 해서 한끼 식사로 충분하다네요

근처 직장인들은 완전 횡재한 듯 싶어요 ㅋㅋ

이렇게 푸짐하고 한 입만 베어 물어도 올려진 재료가

싱싱한건지 아닌지 알 수 있던데

하나씩 골라 먹는데도 각각 다 다른 맛이고

입안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이렇게나 맛있는 도제 유부초밥 이라니 유명 맛집이라 할 수 있겠어요







남편도 한 입 베어 물고는 한 끼 식사 하려면 정말 많이 먹어도 

2-3개정도면 충분할 듯 싶다고 말하네요

딸래미는 새우를 엄청 좋아하는데 익힌 새우가 올려진

새우유부초밥을 골랐고

전 장어 먹고팠는데 양념 장어가 올려진 걸 골랐어요

아들은 오면서 벌써 2-3개정도 먹었다면서

먹고나니 가족들 생각에 34000원정도 비용 지불하고

골라서 사온거라 하네요







와~ 정말 가까이 있는 매장이라면 당장 달려가서 또 먹고 싶은

입에 착착 붙는 맛이었어요

어릴때 유부 초밥 좋아해서 자주 만들어 주었던 기억이 나는데

그 때 생각하며 먹으려니 크기가 비교가 안될정도에요

이렇게나 빅사이즈는 첨 봤고 

또 올려진 재료마다 특이하기도 하구요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빅사이즈라서 인기 짱인데다

가격대비 한끼 식사로 충분하니

식사 비용 절약 톡톡히 하겠다 싶어요





다만 아들이 사 온 곳은 창원이라서 ㅋㅋ

다른 매장도 있지만 전국적으로 매장이 많이 있는 편이 아니라

온라인으로 구입하면 신선도에서 밀리지 않을까 싶은데

넘 걱정인건가요? ㅎㅎ

암튼 가장 신선한 재료를 올린 도제 유부초밥이 먹고 싶다면

가게로 달려가 먹는 방법이 좋겠단 생각도 드네요

각자 한 개씩 먹고나서 속이 꺼질 때쯤 또 한 개씩 골라

먹다 보니 순삭이었어요






매장 좀 검색해서 일부러 찾아가 먹어도 좋겠던데

어디 있는지 찾아봐야겠어요

아들은 군대 가기 전에도 맛집 탐방 자주 가던데

용돈 주면 주로 먹는데 투자를 많이 하더군요

많이 먹고 건강하기만 하면 

뭐 바랄 것도 없지만요 ㅋㅋ

이번에 먹어보게 된 도제 유부초밥은 일부러 찾아가서

먹었다고 하는데요

먹고 나면 더 먹어야겠단 생각보다는 속이 반쯤 찬 느낌이라

친구들조차도 2개정도로 배를 채웠다 하네요

먹는 것 좋아하는 20대인데 말이죠

창원 맛집인 도제 유부초밥 다시 기회되면

또 찾게 되는 맛집은 확실한 듯 싶어요!!


반응형

댓글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