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즐거움/영화

겨울왕국2 신비한 정령들과 업그레이드된 마법

by 트리솔 2019. 11. 25.
반응형

겨울왕국1이 2014년 1월 16일 개봉하여 엄청난 인기를 끌었죠

전국이 들썩거릴정도로 렛잇고~ 노래가 울려 퍼지고

흥얼흥얼 킬링송으로 하루 종일 들릴때도 많았구요

게다가 겨울왕국 굿즈들이 종류도 다양하게 나왔던데요

정작 저희 집에는 포스터 한장 달랑 있어요 ㅋㅋ

이번에 5년만에 다시 후속편 소식에 홍보영상 보면서 얼마나 

개봉일을 기다렸는지 몰라요

11월 21일 개봉한다는 소식이 들릴때쯤 태연의 숨겨진 세상 

겨울왕국2 OST 뮤비 풀버전도 공개가 되었구요

카카오TV를 통해서 개봉전에 미리 뮤비로 봤어요

소녀시대 태연 노래도 넘나 잘해서 깜짝 놀라기도 했네요

 

 

 

 

21일날은 서울 강의 다녀오느라 개봉일에는 아쉽게도 관람을 못했어요

딸래미 역시 겨울왕국2 개봉을 너무나도 기다려 왔는데요

그거 아시나요? 올라프는 한국인이 만들어낸 캐릭터라는걸 말이죠

오래전부터 디즈니사에서 동양인 최초 한국인이 애니메이션 제작을 함께 참여하고 있다하더군요

작년 딸래미 학교에  직접 방문해서 그동안 디즈니사에서 근무하면서 보고 듣고

경험했던 이야기를 들려 주셨다는데요

연세 많은 분이지만 할머니란 느낌이 들지 않았다 하더라구요

아마도 동심을 그대로 간직한채 살아가고 있어서가 아닐까라는 생각도 들었어요 ㅎㅎ

 

 

 

 

 

 

암튼 1편에 이어 2편을 보게 된다는 설레임에 21일 밤에 예매를 해두고

얼른 날이 밝기를 바랬어요 

아이들이 하교하는 시간에 관람하면 1편에서처럼 제대로 조용히

관람을 할 수 없을 것 같아서 일부러 시간대를 피해서 관람 했어요

대부분 성인들이 많았구요

가족단위로도 와서 관람을 하시더라구요

106분이란 짧은 러닝타임 시간에 단 한번도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집중을 하며

보게 되었어요

어린시절을 보내고 힘든 과정을 겪은 후 엘사와 안나는 성인이 되었죠?

1편을 보셨다면 겨울왕국2의 이야기도 좀 더 이해가 잘 될 듯 싶구요

 

 

 

 

 

 

 

 

굳이 1편 보지 않겠다 하시는 분들도 특별하게 신경써서 볼 애니는 아니었어요

2편만이 갖는 더 커지고 업그레이드된 엘사의 마법과

왕국에서의 생활을 떠나 비밀의 숲 마법의 숲에서 겪게 되는 환상적인 사건들

거기에 새롭게 등장하는 4가지 정령들,부족사랍들까지....

그동안 엘사와 안나가 몰랐던 숨겨진 진실을 찾아가는 여행의 스토리라 볼거리가 정말 많았어요

특히 엘사의 마법은 처음보다는 훨씬 안정적이고 제어가 가능해서는

화려하고 환상적인 마법을 볼 수 있구요

특히나 세상을 이끌어 가는 5가지 정령들이 등장하는데

그 중에서 가장 귀여운 불의 정령 브루니~

 

 

 

 

 

 

 

 

1편에서 사랑 받았던 올라프가 지어준 이름이 브루니였어요

저희집에 키우고 있는 개코도마뱀을 연상케하는 브루니는 불의 정령으로

영화 중,후반까지 나오게 되는데요

다들 보면서 마법의 숲과 정령의 모습이 겨울왕국2를 더욱 더 빛내주더라구요

신비한 힘을 지니고 있는 물,불,흙,바람등 마지막 5번째 정령도

과연 엘사가 찾을 수 있을지 직접 보시면 알거예요 ^^

숲에 존재하는 4가지 정령들은 다이아몬드로 표기 되어

커다란 석상에 새겨져 있어요

엘사의 마법 속에서도 나타나게 되는데요

 

갑자기 브루스윌리스 주연의 1997년 7월 17일 개봉했던 제5원소 영화가 생각나네요

그 영화에서는 세계를 움직이는 5개의 원소중 사라진 4개의 원소를 찾는 스토리였는데

역시나 겨울왕국2에 나오는 정령들을 나타내는 표시가 다이아몬드 표시 속에 

새겨져 있더라구요

너무나도 닮은 듯한 느낌이라 애니메이션을 보면서 똑같아서 기억이 났어요 ㅎㅎ

왠 뜬금없이 영화가 기억나는건지 암튼 뭔가 근거가 있는 것때문에

다이아몬드로 표시했던것 같아요

 

 

 

 

 

이번 후속편에도  엘사,안나,올라프,크리스토프,스벤등 기존 인물에

새로이 등장하는 인물들이 있구요 

더빙도 1편과 같은 이디나멘젤(엘사),크리스틴벨(안나),이두나ㅑ에발레이첼우드),

마티아스중위(스털링K브라운),예라나(마샤플림튼),허니마렌(레이텔매튜스),아그나르왕(알프리드몰리나)등이

맡아서 아름답고 멋진 뮤지컬 느낌나는 매력적인 목소리로 연기를 해주네요

 

***줄거리는 이래요

과거 어린시절 아빠와 엄마께서 돌아가시기전에 잠자리에서 이야기 해주었던

숨겨진 과거 이야기를 알게 되죠

그때부터 엘사는 본인이 왜 신비한 마법을 갖고 있는지 궁금하기 시작했구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부모님은 배를 타고 여행중 사고를 당해 돌아가시고

평화로운 아렌델 왕국에서의 평범한 일상속에서 문득문득 들려오는

알 수 없는 목소리에 이끌려 엘사는 잠을 설치게 되지요

점점 더 자주 가까이서 들려오는 목소리 때문에 엘사와 안나,올라프,

크리스토프와 스벤은 결국 숨겨진 과거를 찾아 비밀의 숲으로 향하게 되요....

 

 

 

 

 

 

 

 

마법의 힘을 갖고 있는 엘사만 듣는 그 목소리에 이끌려 가다 

과거를 보게 되고 마법으로 과거의 이야기중 중요 인물을 만들어 내고

그곳에서 만난 불의 정령 브루니~ 올라프를 능가하는 귀여운 캐릭터로

겨울왕국2의 귀염둥이라 할 수 있네요

형체가 없는 정령이라곤 바람의 정령 뿐이예요 ㅎㅎ

귀여운 정령과 함께 목숨을 걸고라도 그 목소리를 따라서 가게 되는데

엘사가 있다면 안나가 따라가듯이 둘이 경험하게 되는

신비로운 숲속과 훨씬 더 업그레이드된 마법들~

엘사의 마법은 화려하고 능숙해진 모습으로 보여지게 되는데요

이래서 눈을 더 뗄 수가 없었다는거예요ㅋㅋ

참! 마지막 자막이 다 끝날때까지 기다리셨다가 쿠키영상속 어떤 캐릭터가

등장하는지 꼭 지켜 보시구요

중간에 그냥 나가시는 분들 많았는데 쿠키영상 보는 재미도 있으니

조금 더 앉아계시다가 보시길 바래요^^

 

아이들이 있는 엄마들 사이에서는 이번 겨울왕국2 엘사의 드레스에 더

겁내한다는데 ㅋㅋㅋ 왜냐하면 보고 나서 옷을 사줘야 하기 때문이라네요 ^^

어른들도 갖고 싶어하는 굿즈가 있을만큼 아이들은 더하면 더했지

덜하지는 않을 듯 싶어요 

아이들과 함께 가벼운 마음??으로 겨울왕국2 관람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다만 대중적으로 불려질만한 OST가 부족해서 좀 아쉽긴 했지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