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제품리뷰

흑염소 엑기스를 간편하게 마셔요

by 트리솔 2019. 8. 27.
반응형

흑염소진액 주기적으로 마시는 분들 주변에 있어서

관심을 갖게 되었는데요

보통은 몸이 허한 여자들이나 아니면 병원 퇴원후에들  마시던데

떠도는 속설들이 참 많더라구요

한번쯤 마셔보고 싶다는 생각도 했었는데요

기회가 되어서 흑염소엑기스를 마셔 보게 되었어요

 

일반적인 엑기스를 가게에서 만들어 오면 비려서 코를 막고 마신다 하더라구요

기름기가 많아서 마시기도 힘들고 우선은 맛이 기름져서

소화 역시 잘 안되서 한번 맘 잡고 먹으려면 나누어서 먹기도 한대요

아~ 생각해 보면 저처럼 비위 약한 분들은 전혀 마실 수가 없다는 말인데

요즘 참 세월 좋아졌어요 ㅎㅎ

제가 아는 이웃은 아직도 주변 가게에서 내려서 못 먹겠다고 비위 상한다고

소화 안된다는 말만 하던데 이렇게 쉽고 편하게 마실 수 있는 방법 좀 알려줘야겠어요 ㅎㅎ

아직도 어느시대 사람인지 나이도 어린데 모르고 있다니 말이죠

 

 

흑보목의 흑삼전탕은 유황 먹여 자연 방목으로 깨끗한 환경에서 자라서

잡내가 전혀 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선정 국내유일의 흑염소 스타팜 초방리 농장에서 자라나고

최초의 동물복지 농장 초방리 농장에서 활기차게 뛰어 놀며 자란다고 해요

무항생제 인증 받은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제품이더라구요

제가 면역력이 떨어져 있어서 이렇게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것만 먹어야 해서

알아보게 된거지요

 

 

 

몇년전에 식용으로 키우는 소,돼지등 동물복지 문제가 불거졌는데

초방리 농장은 깨끗하고 동물복지에도 신경을 쓰며 키우기 때문에 이런 걱정도 없네요

유황먹인 흑염소와 21가지 약재를 넣어서 정성들여 다린 거라

프리미엄 흑삼전탕이라고 할 수 있구요 ㅎㅎ

100ml 1팩당 들어 있는데요 

파우치형태로 마시기도 편하고 손으로 잘라서 바로 마실 수 있어요

파우치를 중탕해서 마시거나 컵에 따라서 렌지에 살짝 데워서

마시면 훨씬 마시기 편했어요

 

 

그동안 잘못 알고 있었던 흑염소에 대한 오해 이제는 정확하게 알 수 있었구요

Q 비린맛,누린내가 심하지 않나요?

흑염소는 일반적인 소,돼지,닭과 다르게 익숙하지 않아아서 입맛도 길들여져 있지 않지요

그래서 비리고 누린내를 쉽게 느낄수 있지만 이곳 흑보목제품은 자연방목과

약초,유황등 좋은 먹이를 먹고 자란 초방리농장의 흑염소라서 냄새가 거의 나지 않아요

Q여성에게만 좋은건가요?

예로부터 흑염소는 여성,임산부에게 좋다고 알려져 있지만 

예전에는 기력이 노한 노인,허약한 아이들도 즐겨 먹었다고 해요

여성이 남성보다 약해서 더 잘 맞는다 했던건데 남성에게도 더할나위없이 좋다고 하네요

Q먹으면 살이 찌는건 아닌가요?

흑삼전탕의 열량은 1팩당 34kcal이하라서 자체만으로 살이 찌는게 아니라네요

오히려 흑삼전탕과 함께 적당한 식사와 운동을 유지하면 건강증진에 도움이 된다 해요

다만 섭취하면서 평소보다 식사를 더 많이 하면 체중이 늘어나는 것이라 하구요 ㅎㅎ

그러니 그동안 우리가 알고 있던 흑염소에 대한 오해는 잊어버리고

건강을 위해 영양보충 하려고 아주 잘 마시고 있어요

마실때는 한약냄새정도만 나고 누린내나 비린내는 거의 나지 않았어요

다만 차갑게 마시면 좀 느껴질 수도 있으니 따뜻하게 데워 드시는 편이 좋답니다

***업체로부터 무상제공 받아 직접 체험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