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제품리뷰

환절기 체력보충하기

by 트리솔 2019. 8. 26.
반응형

봄,가을만 되면 멀쩡하던 몸이 왜 여기저기 아픈지 모르겠어요

운동도 3개월째 꾸준히 하는데 찬바람이 훅~ 불어오니

급 체력이 떨어지는걸 느끼겠더라구요

그래서 매년 봄.가을이면 체력 보충하기 위해서

이것저것 좋다는 것 먹어 보는데 생각처럼 쉽게 몸이 좋아졌다

느껴지지 않으니 뭘 먹어야 할지 모르겠더라구요

 

 

얼마전 지인이 얘기 해줘서 먹고 있는 머진파워진주

진주~라는 말이 들어 가 있어서 도대체 뭔가 싶었어요 ㅋㅋ

한개 꺼내서 보여주던데 냄새는 한약하고 똑같고

생김새도 환형태로 만들어진거라 성분이 뭐가 들었는지 궁금했어요

설명서 차근차근 읽어보니 8가지 자연유래성분이 들어 있네요

한약보다는 홍삼을 주로 먹었던터라 근데 별반 차이를 느끼지 못해서

이번에는 머진파워진주로 바꿨어요

 

 

아들래미는 군대에 있으니 챙겨주고 싶어도 요즘 분위가 싸~해서

눈치 보느라 바쁘다며 얘기 하더라구요

북한에서 자꾸만 쏘아대니 군은 그야말로 초긴장상태고

전쟁 어쩌구.... 암튼 다들 신경이 날카로워 있나 보더라구요

그래서 셋이서라도 챙겨 먹으야지 싶어 준비해 봤어요

1개 꺼내서 먹으려는데 아무래도 예민하다 보니 이게 잘 맞을까?

라는 불안한 마음이 엄습해보고 ㅎㅎ

 

 

며칠동안은 반씩 쪼개서 나누어 먹었어요

먹다 보면 쓴맛이 나서 미지근한 물과 함께 씹어서 삼켜야 하는거구요

머진파워진주 안에는 홍삼42%  페루산 마카라고 페루의산삼이라 불릴정도로

좋은 재료라고 하네요

그외 구기자,복분자,오미자,사상자,토사자,벌꿀등이 들어 있는데

인공적인 첨가물이 없다는게 좋았어요

괜시리 안먹어도 되는 인공 첨가물 많이 들어간 제품들도 있잖아요

쓴맛을 가리려고 단맛나는 것들을 주로 넣는데 이건 그렇지 않아서 그런지

좀 많이 쓰더라구요

그래도 몸에 좋은건 쓰다는 옛말이 있듯이 좋은거다 생각하고 먹고 있어요

 

 

 

한박스에 15개 두박스 30개로 하루 1개 1개월분인데 가격이 좀 고가라 할 수 있어요

먹어보고 좋으면 부모님 추석선물세트로도 좋을 듯 싶어서요

추석전까지 꾸준하게 챙겨 먹어 보고 홍삼보다 좋다면야 무조건 비싸도

바꿔야 건강이 좋아지겠죠?

국내에서 만든거라서 더 믿을 수 있어 좋구요

생리통,혈액순화,체력저하,불면증,전립선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재료 8가지

들어 있어서 몸이 좋아질거야라고 생각하며 먹고 있어요

사람들마다 각기 체질이 다른데 이건 남녀노소할 것없이 다 먹을 수 있다는데

아무래도 면역력이 약한 딸래미한테는 좀 조심스러워지네요

그동안 먹어봤던 꽃송이버섯건조된거,프로폴리스,홍삼,오로지홍삼만내린거,인삼물,

수퍼푸드등등.... 어릴때부터 좋다는 어린이 영양제도 참 많이도 먹였네요

 

 

그래도 가지고 있는 병만 고칠 수 있다면 좋으련만 방법이 없어서

시도때도 없이 불안하고 걱정이 많이 되네요

고3이라서 더 체력도 딸리는데 뭐 해야할 일이 있으면 새벽에 집중이 잘 되니

밤새 할 때도 있어서 꾸벅꾸벅 조는건 다반사라서 어지해야될지 모르겠네요

아~ 우리나라 고3 수험생들은 쉬고 싶어도 쉬는 시간이 있어도

맘 놓고 쉴 수조차 없으니 곁에서 바라보는 엄마 심정 너무 안타깝네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거라 생각하며 꾸준히 먹여 보려구요

***업체로부터 무상제공 받아 직접 체험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