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제품리뷰

스마트덤벨로 신나게 운동해요

by 트리솔 2019. 8. 23.
반응형

올해 제 목표가 운동하는거였어요

앞자리숫자가 바뀌기전부터 했어야 했는데 결국 바뀌고나서 시작했네요

작년 건강검진에서 이상징후? 아님 위험 신호가 왔었어요

넘 당황스럽기도 하고 갑자기 막~ 겁도 나더라구요

이대로 있다가는 운동을 안해서 피부는 더 얇아질테고

핏줄이 드러나는 제 신체 특성상  시퍼렇게 점점 더 선명해지더라구요

그게 운동을 안하게 되면 피부가 약해지면서 보이게 된다고.....

 

게다가 당뇨증상도 있을 수 있다는 충격 ㅠㅠ

마른 사람도 당뇨가 올수 있다는거에요

저혈압에다가 고기도 잘 안먹고 야채 위주로 먹는데도

당뇨가 올 수 있다면서 좋은 콜레스테롤도 딱 보통

나쁜 콜레스테롤도 딱 보통 ㅠㅠ 이게 좋은게 아니라네요

인바디 검사하면 마른 저체중으로 나오는데 운동을 해줘야 하고

근력도 약하다 나오고 전체적으로 살집이 없다보니 인바다 검사해도

운동해야한다는 결과가 나왔어요

 

 

이걸 몇년째 무시하고 매년 인바디 해봐도 점점 더 떨어지고 있었으니

운동은 해야 하는데  몸 따로 마음따로였어요

그러다 블로그 체험단에 당첨되어서 받게된 스마트덤벨!!

덤벨?? 이라고 하면 다들 덤벨로 뭔 운동을? 이렇게 생각 하시더라구요

이건 그냥 덤벨이 아닌 덤벨 한쪽에는 칩이 내장되어 있어서

핸드폰과 연결하여 앱을 열고 프로그램대로 따라서 운동하는거지요

신기하기도 하고 헬스장 가서 운동할 체력도 안되서 꼭 체험해보고 싶었어요

핑계김에 요가복도 마련하고 ㅋㅋㅋ 매트는 선물 받은거 있으니 그대로

운동 시작만 하면 되겠다 싶었는데 스마트덤벨 운동이 만만치 않더라구요

 

10분하고 완전 파김치 ㅠㅠ

하루 하고 여기저기 아프니까 또 하루 쉬고 그렇게 하루 걸러 한번 또는 

이틀에 한번 하다가 체험단 뽑아주신 이웃분이 밴드도 만들어 주셔서

전문 트레이너께서 매일 단계별로 운동할 프로그램명을 올려 주세요

그럼 처음 이병단계부터 시작하는거죠 

3주 하고 한단계 상승~

이제는 하루만 걸러도 목디스크와 어깨,팔저림이 와서는 도저히 쉴 수가 없어요 ㅋㅋㅋ

얼마전부터는 남편 걷기 운동 한다길래 동네 한바퀴면 안 따라갈텐데

냇가 근처 산책로 만들어 놓은 곳을 걷는다길래 함께 40분-50분정도 걷고 있어요

처음에는 걷고나서 힘들어 덤벨을 쉬었는데 그럼 다시 목과 어깨가 아파서 병원 

물리치료도 해야해서 결국 걷고 스마트덤벨 운동까지 두가지 다하네요

 

 

요즘에는 50분 걷고 덤벨30분 해요

불과 몇달전까지만해도 40분 걷는 것조차도 힘들어 했거든요

꾸준하게 하다보니 비오는날 못하면 덤벨만 하는데 뭔가 좀 허전한 듯 싶기도 하구요

몸이 피곤한 날에는 좀 힘들다 싶어도 역시 매일 꾸준히 하는게  정답이더라구요

하루 힘들다 안하면 더 쉬고 싶고 이러다 흐지부지 되니까요

남편도 전보다 걷기하고는 조금만 걸어도 힘들었는데 이제는 거뜬하다네요

남편과 함께 걷기를 하니까 이런저런 이야기도 나누면서

전보다 더 붙어다니게 되네요

자연스럽게 다음번 어디로 놀러갈까? ㅋㅋㅋ

이런 얘기도 자주 하게 되구요

부부간에 대화가 없었을때와는 완전 달라진거죠

암튼  스마트덤벨처럼 운동을 재미있고 즐겁게 하니까 몸도 마음도 해피해졌어요^^

https://blog.naver.com/je7799/221479558396

 

Rainy ♥ SBS 방송타는 홈트레이닝 끝판왕!! [스마트덤벨 무브벨] 2차 핫딜 공구 / 매일 무브벨 프로그램 제시, 관리 밴드 운영/ 06.07-09

레이니입니다~​즐거운 아침이예요~​6월!! 이제 본격적으로 다이어트 집중해야죠~​헬스장 등록해놓고 오...

blog.naver.com

***업체로부터 무상제공 받아 직접 체험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