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제품리뷰

여성용 나이키 에어맥스 엑시스

by 트리솔 2020. 8. 17.
반응형



땀 많은 여름에 걷기 운동 하려면

가벼운 운동화가 필요했어요

그래서 고민하다 골라 놓은 운동화를 구입했는데요

여성용 나이키 에어맥스 엑시스 랍니다




이 운동화를 구입하기 전에 가일을 신어보고나서야

에어가 있는 신발을 왜 

사람들이 선호하는지 알겠더군요


남녀공용이 아닌

여성용 나이키 에어맥스 엑시스는

메쉬소재로 만들어져

무더운 여름에도 편하게 신을 수 있겠더라구요

통풍이 잘 되어서 시원하게 신을 수 있는거죠


신어보기 전까지는 운동화는 

거의 다 비슷하다 생각했었는데요

개인마다 선호하는 디자인이나 충격흡수등

여러가지 기준에 의해 

운동화를 구입하지만

비슷한 종류의 신발이 많아서 

고르는게 쉽지 않았어요






하지만 에어맥스 운동화를 신어보고는

가벼운데 발은 편하고 시원하니

너무 얇지 않아도 쿠션감도 좋고 충격흡수도 

잘 되어 엑시스로 선택하길 잘했단 생각이 들었어요



여성용 나이키 에어맥스 엑시스는

블랙과 화이트,그레이,블루등

다양한 색상으로 나와있는데요

특히 그라데이션처럼 색상이 이쁘게 나와 있는걸 보고

색깔별로 죄다 사고 싶은 생각도 들었어요

그렇지만 튀는 색상보다는 무난한게 부담이 덜한 듯 싶어

블랙으로 선택하게 된거구요





투박하지 않은 디자인과 발이 커보이지 않아 좋구요

발볼도 생각보다 여유 있어서 신으면

커보이지 않아 이쁘더라구요

여성들이 좋아하는 이유도 이것때문이겠죠?

또한가지는 로고가 작거나 크게 여러군데

새겨져 있는게 특징이라 눈에 띄었어요


디테일한 부분까지 살펴봐도 다른 운동화에 

비해 슬림한 편이라 통통한 발이면

한사이즈 크게 신어도 될 듯 싶었구요

전 발볼이 넓어서 여유 있게 신는게 편하던데요

발등은 보통정도인데 사이즈는 정사이즈 또는

조금 작게 나왔단 생각이 드네요

가일은 신었을때 250사이즈가 많이 여유가 있었지만

요건 250사이즈인데도 그닥 여유가 많지 않았어요

뒷쪽부분이 앞쪽으로 좀 더 들어와 있는 거라

사이즈가 아무래도 일반운동화에 비하면

좀 작지 않나 싶은 생각도 들었구요







뒷꿈치쪽에는 전체적으로 에어가 넓게 자리하고 있는데요

신었을때 착화감도 좋은 편이고

에어가 주는 쿠션감이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땀 나는 요즘 시기에 가볍게 신기 편한

여성용 나이키 에어맥스 엑시스 ~

볼수록 마음에 드네요





여자만 좋아하는 신발이 아닌 길가다 보면 남자분들도

엑시스를 많이 신었는데요

대부분 여름이라 화이트 색상을 선호하더라구요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앞쪽에도 작은 로고가

귀엽게 새겨져 있고 발등 덮개부분?에도 로고가 있어요

디자인이 이쁘면 발이 불편하던데

요건 그렇지 않아 더 마음에 들었어요





저희 아이들 운동화를 구입할 때는 항상 제것부터 구입해 보는데요

발등이 높은 신발을 신어야 해서 미리 구입해 

엄마 먼저 신어 보고 아이들도 잘  맞는지 확인하거든요

발등 높고 발볼 넓은 신발을 구입하려면

온라인상으로는 확인하기 힘들어서 매번 반품이나 교환하는 것도

귀찮기도 해서 이번에도 먼저 구입해본건데

딸래미도 마음에 들어 하네요

발등이 좀 끼는 면이 있어서 사이즈는 좀 더 큰걸로

구입해야겠지만요





참 ! 발등부분 끈을 조절하는 곳에도 

글씨가 새겨져 있는데요

요런 특이하게 끈 끼우는 운동화는 처음이라

세탁후에 끈을 어찌 끼어야 하나하는 생각도 드네요

우선은 그냥 보면 이쁘니까 자꾸 신게 되는데요

요즘 나이키 운동화는 끈을 끼우는 부분도

자꾸만 변화되는게 눈에 보이네요






요렇게 앞코를 확대해서 보면 귀여운 로고가 딱 ~

깜찍하게 새겨져 있어선지 밋밋했던 부분이

귀엽기까지 하는군요

전체적으로 디자인과 소재,에어까지

가격도 어느정도 만족스럽네요





뒤쪽부분 발꿈치를 가볍게 감싸주는 곳도 너무 도톰하지 않으면서

신었을때 폭신한 느낌도 넘 좋았구요

그래도 걸을때 맨발로 신기에는 좀 무리가 있겠죠?

땀 흡수가 잘 되고 통풍도 잘되어 데일리도 가볍게

신기 편한 여성용 나이키 에어맥스 엑시스 ~

남은 여름동안 열심히 신고서 힘내서 운동해야겠어요

더운 날씨라고 게으름 피우면 또 언제 건강이 안좋아질지 모르니

환절기와 겨울을 위해서는 오늘도 걷기 운동 열심히

하고 왔답니다

코로나만 아니면 개인 PT도 받고 싶은데 암튼

데일리 운동화로 딱이다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