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제품리뷰

마스크에 묻지 않는 선 쿠션 깔끔하네요

by 트리솔 2020. 8. 9.
반응형


직장 다니시는 분들은 하루종일 착용해야하는

마스크 때문에 많이 힘들다고 하네요

외출할 때도 필수인데다 집으로 돌아올때까지

절대로 벗지도 못하는데

그래도 마시거나 외식을 할 경우에는

벗어야하지요?

요즘에는 필수템이라고 해서 저도 사용해봤어요

마스크에 묻지 않는 선 쿠션 깔끔해요 ~


소그냅 빅 클링핏 선 쿠션인데요

다들 핫하다 해서 인기가 있다 하는군요

정말 신기하게도 이런 제품이 있을줄이야 사용하기 전까지

도저히 믿을 수가 없었어요





빅 선 쿠션으로 무기자차가 함유 되어 있어 순하고 착해서

온가족이 사용할 정도로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이래요

연꽃수가 55% 들어 있어 쿨링감도 느낄 수 있는 거라

땀 많고 무더운 여름에도 딱이랍니다

뭐 계절 상관없이 사계절도 사용할 수 있구요



사이즈 마저도 큼직해서 커다란 퍼프로 가볍게 두드려먄 주면

손에 묻히지 않고 자외선차단제를 바를 수 있다는거죠

무기자차뿐만 아니라 지친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EWG그린등급 성분이 들어 있다는데요

저처럼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트러블 한 번 없이

아주 잘 사용하고 있어요



발림성은 무기자차가 들어 있어도 뻑뻑하지 않고 촉촉하니

부드럽게 발라져서 더 좋더라구요

자극유발성분도 배제 되어 있고 주의성분 20가지도 

빼고 만든 제품이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선 쿠션이래요



백탁현상이 좀 걱정 되어서 일단 한번 발라 봤는데요

덕지덕지 과하게 바르지 않는다면 두드려 주면서 

자연스럽게 스며 들어 가볍게 사용할 수 있어 편했어요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요즘에는 뭐 코로나 때문에

활동을 해도 마스크를 써야 하고 외식을 하거나 차를 마실때는

벗게 되는데 참 민망해요

화장품이 마구 묻어 있어서 어디에 벗어 놓기가 좀 그렇더라구요

이럴때 요거 사용하면 마스크에 묻지 않는 선 쿠션이라

깔끔하네요 ^^



여름이라 그런지 선명하게 보이는 기미와 주근깨 ㅠㅠ

생얼로 외출하려면

지저분해 보이고 생기도 없어 보여 고민이었어요

화장을 하려면 또 시간도 필요하고 땀으로 범벅이 되거든요

이럴때도 살짝쿵 톤업되는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선 쿠션

사용하면 깔끔하네요 ㅋㅋ



*드름성 피부인 딸에게도 제가 먼저 발라보고 권했어요

퍼프가 큼직해서 좋다면서 발랐는데요

제가 워낙에 건성과 민감성 피부라 트러블 없는 걸 보면

괜찮겠구나 싶었거든요

얘도 발라보고 화장 하는거 넘 힘든데 '이것 참 좋다~'면서

얼른 뺏어갔어요 ㅋㅋ

마스크에 묻지 않는 선 쿠션이라서 깔끔하기도 하지만

화장 않해도 화사해 보여서 좋다면서요






<---------바른 후와 바르지 않았을때를 비교해보면 톤업되는게

비교가 되죠?

몇 번만 두드려 가볍게 바른건데도 환하게 보이고

생기 있어 보였거든요

건성 피부라 지금도 크림 바르지 않으면 속 당김이 있는 피부예요 ㅠㅠ

그치만 근처 외출할 때 화장하기 귀찮으면 요것만 살짝~

바르고 나가도 지저분한게 좀 덜해서 다행이다 싶어요

이러다 더 게을러질 듯 ^^;;






<<<<< 바르기전    바른후 >>>>>>

사진 편집을 거꾸로 했네요 ㅋㅋ

왼쪽이 바른후인데 좀 더 생기 있고 톤업이 되어 있어요

원래 피부가 누런빛이라 너무 하얀색이면 바로 티가 나거든요

하지만 마스크에 묻지 않는 선 쿠션은 깔끔하네요 ㅎㅎ







영상 올릴려다 민망해서 캡춰 해봤어요

바르고나서 바로 블랙 마스크 쓰고 손으로 꾹꾹 눌러주고



짜잔~~ 바로 확인해 보니 감쪽 같지 않나요??

신기하게도 정말 하얀 자외선 차단제가 보이질 않았어요 ㅋㅋ

딸도 옆에서 넘 신기하다면서 이런 제품 왜 이제서야

알았던건지 어디 외출해서 마스크 벗을 때마다

민망했었어요


게다가 제가 땀이 남들보다 많은 편인데도 워터프루프 제품이라

그런지 흘러내리거나 하는 일도 거의 없었어요

그러니 눈에 들어갈 일도 없을테고

운동을 할 때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네요





오늘도 열심히 밤에 걷기 운동 하고 왔어요

하얀색 마스크에는 화장품이 덕지덕지.... 참 지저분해 보이죠?

블랙색상은 마스크에 묻지 않는 선 쿠션 사용후에 비교해 본건데요

깨끗하고 깔끔하네요 ㅋㅋ


안심할 수 있는 순한 성분으로 만든거라

아이들과 어른들까지 두루두루 사용할 수 있는

자외선차단제예요

좋은 거니까 이참에 엄마께도 보내드려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