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제품리뷰

물 잘 빠지는 비누받침대

by 트리솔 2020. 8. 4.
반응형

여름만 되면 마구 물러지는 비누 때문에

사용할 때마다 보기 싫더라구요

나름 깨끗하게 무르지 않고 사용하려고 관리하는데 말이죠

물 잘 빠지는 비누받침대가 있어서 구입해 봤어요




아 ~ 그런데 이거 구입하고나니 가격이 더 저렴한게 

떠 있더라구요 ㅠㅠ

어떤건 터무니없는 가격에도 판매되던데 생각해보면 너무

비싸다 느껴질정도였어요

편리하게 사용하려고 한다면 물론 제값 주고 구입하는것 맞지만요

그래도 비누곽 하나에 5000원 이상이라면 너무하죠?




제가 구입한 물 잘 빠지는 비누받침대는

그것보다는 저렴하게 샀어요

필요한 건 3개뿐인데 혹시나하고 여유분으로 하나 더 해서

총 4개 구입했네요

개당 2900원+배송료까지요




비누 사용할 때 받침에 색깔이 있는 경우에는 더 지저분하게

보여서 전 화이트 색상으로 구입했어요

말랑한 재질은 아니고 딱딱한데 밑부분은 요렇게 하얀색이고

옆쪽은 투명한 플라스틱 재질이라 깔끔해 보였어요




왼쪽이 앞쪽이고 오른쪽에는 그러니까 세워 놓으면 뒤쪽인거죠?

작은 흡착판이 붙어 있어서 뒷쪽이 살짝 들리게 되어

물 잘 빠지는 비누받침대로 사용할 수 있는거에요

옆이 투명해서 더 좋아 보이진 않나요? ㅎㅎ




사용하기 전에 흡착판 상태를 봤는데요

음~ 뭐랄까? 

유리나 세면대정도에는 잘 붙겠지만 저희집 대리석에는 ㅠㅠ

세면대 양쪽에 붙여 놓으려다 물이 자주 튀는 관계로

더 물러지더라구요

그래서 턱에 올려 놓는게 나을것 같아 보였어요




휴대용 비누곽에는 수제 비누 딸래미꺼 넣어 두고

*이소에서 사욘 1000원짜라 비누받침은 유리에 붙여 두고 사용하는데

아랫쪽으로 물러진 비눗물이 자꾸만 뚝뚝 떨어져서 대리석이 하얗게

변하는게 정말 보기 싫었어요

락앤락 통에 들어 있던 저기 저 받침??통은 물받이로 사용했네요

지금 보니 참 지저분하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지저분하게 사용하지 않게 하려고 바구니에 몽땅 넣어서 사용하기

편리하게 수납해 놓았는데 항상 비누가 말썽이었어요

우연하게 다른 물건 검색하며 찾다가 발견하게된 

물 잘 빠지는 비누받침대 ~

이거 찾고 아이디어 상품이라며 호들갑을 떨었네요





요렇게 물을 부으면 주르륵~ 하고 세면대로 물이 흘러 내려요

물 잘 빠지는 비누받침대 덕분에 이젠 좀 덜 무르게 사용할 수 있겠어요

가격만 좀 다운 된다면 좋으련만 

이거 구입하고 다시 들어가보니 이곳도 가격을 올렸더라구요 ㅠㅠ

요즘 위드코로나시대라 장사가 잘 안되다지만

이틀 사이에 가격을 생각보다 높게 올려 버렸네요

그냥 4개 구입한 걸로 만족하며 사용중이에요






앞쪽에 뽀족하게 튀어 올라 있는 받침대인데요

화장실 문을 하루종일 열어두면 괜찮은데 

하루종일 닫아 두는 경우에는 물이 잘 빠져서 어째 무르는건

비슷하네요 ㅠㅠ


게다가 앞쪽에 튀어나온 건 비누가 미끄러지지 않게 하려고

만든 것 같은데  무르게 되면 비누를 갈아 먹는것 같다는요 ㅋㅋㅋㅋㅋ

암튼 아이디어 상품이면서 자주 세척해주면

나름 전보다 깔끔하고 간편하게 비누 무름을 덜하게 해주는 제품이예요

그래고 세면대 주변도 좀 더 정리된 느낌이랄까요?

대리석이라 자꾸 떨어지길래 흡착판 붙일때 물을 살짝

발라서 붙여 주었더니 흡착력도 괜찮아졌구요

센스 만점 비누곽 직접 구입해 사용해본 후기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