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제품리뷰

가을철 피로회복에 자임당십보차 좋네요

by 트리솔 2019. 9. 26.
반응형

재채기의 계절 가을이예요

개인적으로 가을과 봄 환절기 정말 좋아하지 않는데요

왜냐하면 이때 되면 비염이 시작되어서 목도 컬컬하고 그러네요

오래전에 간단한 고주파 시술로 비염증상이 좀 좋아지는가 싶더니만

때때로 다시 나타나더라구요

밤에 걷기하러 나갈 때는 마스크는 필수로 써야 하고 ㅠㅠ

안쓰고 바람 다 맞고 들어오면 목부터 아파서요

사계절이 있어서 우리나라가 좋다나는데 전 완전 NO!

 

 

그래서 건강기능식품을 따져 보고 구입하게 되네요

하나 사서 다 떨어질 때쯤 되면 뭔가 또 대체할 만한 것 없나 살펴보게 되어

이번에는 친정집 근처에 있는 자임당 한의원 십보차 소개해 드릴려구요

홍삼과 녹용에다 10가지 한방재료를 엄선해서 넣은 제품인데요

액상차로 분류되어 있네요

원재료 꼼꼼하게 살펴봐도 저처럼 만성 피로에 지쳐 사는 분들께는

손쉽게 챙겨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 좋아서요

진한 한방 향기 품은 십보차로 길다란 파우치로 이지컷 되어 있어서

손으로 톡 따서 쭉~ 빨아 마셔주면 끝~~

 

 

 

 

하루 1-2회 먹으면 되서 식후에 아침 저녁으로 1포씩 챙겨 먹고 있어요

그냥 마시면 진하다 느껴질텐데요

그렇게 먹는게 싫다 하시는 분은 따뜻한 200ml물에 타서 마실 수도 있어서

건강에 좋은 차로 좋답니다

쓴맛 보다는 감초와 사양벌꿀이 들어 있어서 달짝지근하기도 하구요

맛이 좋아 까다로운 입맛에도 잘 맞는 것 같아요

남편은 홍삼을 그닥 좋아하지 않는데요

왜냐하면 몸에 열이 많아서 그렇다네요

 

 

자임당 십보차는 한의사들이 모여 1년간 테스트와 여러 단계를 거쳐 연구끝에

만들어진 제품으로 홍삼이 꺼려지는 분들이나 특이체질이신분들도

어려움 없이 마실 수 있도록 정성을 들여 만든거라 해요

일주일 이상 남편과 저와 딸래미 셋이서 마셨는데 아직까지 

별탈 없이 잘  먹고 있어요

남편과 딸래미는 몸에 열이 많은 편이고 전 녹용이 맞지 않거든요

그런데도 먹고나서 이상징후가 없어서 마음 놓고 챙기고 있는거죠

10ml *28포 들어 있는 한상자가 홍삼과 녹용이 들어 있는데도

10만원도 채 되지 않는 가격이라서 부담 좀 덜었어요 ㅎㅎ

 

 

 

손님 오셔서 접대할 때도 차로 내오거나 1포씩 드리면 

몸에 좋은 거라 더 마시고 싶다 하시네요 

특히 어르신들께 챙겨 드렸더니 어디서 산거냐며 물으시더라구요 ㅎㅎ

HACCP(해썹) 인증 받은 제품으로 이물검출공정과살균공정에 대해서는

걱정 안하고 드셔도 될만큼 깨끗한 시설에서 제조한 거라 믿을 수 있어 좋구요

가을이면 괜시리 축 쳐지고 근육 뭉침이나 아침에 잠자리에서 일어나기

정말 힘든데요 혹시나 저만 그런건 아니겠죠?

제가 몸이 좀 부실하다 보니 그런가 보다 했는데 이웃들도 

환절기 되면 건강하던 분들도 꼭 한번씩은 아프거나 아님 기력 딸리는 느낌이 든다 하네요

 

 

 

 

그래서 다들 봄,가을로 건강기능식품 찾아서 드시나봐요

올 가을에는 더욱 더 기운이 없다는 느낌이 드는데요

운동도 똑같이 하고 잠자는 것도 비슷한데도 이러더라구요

몸에 좋은게 필요하다는 뜻이라 생각하고

커피 좀 줄이고 달달구리도 줄여서 좋은 거 많이 좀 챙겨 먹어야겠어요

단거만 자꾸 땡기니까 좋지도 않은 걸 이것저것 먹고 있어서 더 그런가 싶기도 하구요

피로회복,활력증진,원기충전에 도움을 주는 자임당 십보차!! 추천 드려요^^

***업체로부터 무상제공 받아 직접 체험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