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제품리뷰

스마트덤벨로 신나고 재미있게 집에서 운동해요

by 트리솔 2019. 9. 24.
반응형

스마트덤벨 운동 시작한게 벌써 4개월째네요

그동안 레이니마켓 밴드에 올라온 이병 3코스 부터 시작해서

하루 15분정도로 짧게 운동했어

3주간 운동하다 익숙해지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거죠

고작 15분 운동해서 뭔가 도움이 될까나?라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고작 15분이 한여름이라서 땀 범벅으로 ㅋㅋ

저만 그런게 아니라 다들 저질 체력에서 벗어나고자 시작했던 분들이 똑같았어요

며칠하고 철푸덕 쓰러질정도로 참나 제 체력이 5분하고 넉다운 될정도였어요 ㅋㅋ

 

 

 

쉽게 생각하고 시작했다가 결코 쉬운게 없구나라고 느꼈으니까요

15분을 한번에 다 하고 나면 땀은 물론이거니와 헉헉 거리면서 숨도 가빠지고

팔,다리와 온몸이 아플정도로 한 2주동안은 적응하느라 힘들었구요

생각보다 동작이 쉬운데도 잘 따라하는게 안되서는 아주 쪼매 스트레스도 받았었구요

뭔가를 해야겠다 싶었는데 절대로 쉬지 말아야지~  이 생각이 

3일만에 무너지고 한번 쉬면 자꾸만 더 미뤄지게 되고 그러다

이대로 운동을 포기 할 수 없다 싶어서 기를 쓰고 했었어요

 

 

이병에서 일병으로 다시 상병으로까지 오는데 3개월 걸렸어요

3주마다 등급을 상향해야 하지만 제 몸에 무리가 간다면 

그냥 그 등급으로 해왔던거죠

그사이 두번의 업뎃이 되고나니 자동으로 운동을 추천해주는 것도

있어서 이제 누르고 연결되는거 기다리지 않아 편해졌어요

10가지 무료 코스가 모두 열렸는데 아직도 버벅대는 것도 있으니

무료 운동 완전히 마스터할 때까지는 쭉~ 꾸준히 운동하는게 상책이다 싶어요

 

 

나머지 주황색으로 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난이도가 있고 

한달 1만원 안되는 비용을 지불하고 사용하는 거라

좀 고민 해봐야겠어요

10가지만으로도 전신운동은 충분하니까요

그치만 저처럼 호기심이 많은 사람들은 분명 유료로 비용을 지불하고

프로그램 열어서 운동하지 않을까 싶어요 

돈이 아깝다기 보다는 제 몸을 위해 투자한다 생각해야지요?

주변에 운동하기 싫어하는 아니 운동할 나이가 된 분들한테

아무리 얘기해도 도무지 이게 뭔지 이해를 못해서 움짤도 찍어서까지 보여 줬네요

 

 

 

 

헉!! 그랬더니 오히려 슬금슬금 뒷걸음질 ㅋㅋㅋㅋㅋㅋ

해보라 권했더니 도망 가더라구요

괜한 오지랖인가 싶기도 하지만 어찌 되었건 스마트덤벨 운동하면서

일자목과 어깨로 인한 통증이 많이 사라져서 저한테는 완전 좋은 운동인거예요

50대 들어서면 오십견 조심하라는 말도 있잖아요

오십견은 나이도 상관 있지만 운동을 안해서 오는 경우도 있으니

지금부터라도 관리 안하면 나중에 팔도 들지 못할 것 같은 불안함에

올해 목표가 운동이었어요

6월부터 시작한 스마트덤벨이 저한테는 얼마나 고마운지

그것도 블로그 이웃 체험단에 당첨되어 받은 거라 더더욱 소중하다 할 수 있어요

 

 

 

 

 

오직 저를 믿고 맡긴건데 받기만 하고 내버려둔다면 그것도 약속을 지키지 않는거나

다름 없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체험단 신청할 때 완전 바닥난  ㅠㅠ 약을 한줌씩 먹는데 오죽하겠어요? ㅠㅠ

체력을 키우고 싶어서 그것도 저만이 아닌 아픈 딸래미도 마찬가지로 .....

억지 부리고 거짓말로 체험단 되면 제가 용납이 안되니 이참에 되기만 하면

꼭 약속한대로 열심히 하겠다 했었거든요

이런 기회가 없었다면 아마도 지금까지 운동을 안하고 있었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주기적으로 다니던 물리치료도 덜 받게 되고 1석 2조의 효과??를 보고 있어요

운동할 수 있을 때 운동을 해야지요

정작 운동하고 싶은데 몸이 아프면 그것도 할 수 없으니까요

건강이 최고예요

돈보다 중요한 건 건강이라 생각되네요

하루의 마무리는 스마트덤벨 운동으로 끝!!

꾸준히 운동 하렵니다~^^

***업체로부터 무상제공 받아 직접 체험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