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제품리뷰

여름이불로 실용적인 아망떼 모달와플 이불

by 트리솔 2020. 7. 16.
반응형

여름이라 이불을 구입해야 하는데 생각만 하고 있다

체험단에 당첨되어 사용해보니 넘 좋네요

여름이불로 실용적인 아망떼 모달와플 이불 ~

포장도 남은 자투리 이용해서 만들어 선물하기에도 좋고

보관하는데도 편하게 사용할 듯 싶어요

처음 받고 이불이 아니라 뭔가 했었거든요 ㅎㅎ





킹사이즈라서 200*230으로 생각보다 크네요

스프레드로 만들어진 아망떼 모달와플 이불인데요

여름이불로도 좋고 사계절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이었어요

여행할 때나 거실에서 잠시 덮을 수 있는 블랭킷 용도로

사용할 수도 있거든요

모달이 섞인 제품은 처음 접해보는거라 느낌이 어떤지 무지 궁금했어요

예전부터 여름이면 모달이 좋다는 얘기는 많이 들었거든요

다만 가격이 좀 비싼편이라 선뜻 구입하기가 그랬어요

이번에는 우연하게 당첨되어 사용해보니

왜 다들 찾는지 알것 같았어요

게다가 사계절 사용할 수 있다니까 실용적이기도 하구요






독특하게 올록볼록한 와플인 생각나는지라

덮어 보면 피부에 착 감기는데 달라붙지 않아서 좋아요

그래서 여름이불로 아망떼 모달와플 이불 많이들 찾으시나봐요

습하고 눅눅한 날씨라서 에어컨 사용할라치면

서늘한 기운에 작은 블랭킷 사용했었는데요

여유있는 사이즈라서 여럿이 함께 사용해도 좋더라구요

모달 50% 면50%  

혼합되어 있는데도 감촉이 부드러운게 좋았어요

남편은 와플처럼 올록볼록한게 닿으면 간지럽다는데 ㅋㅋ 

전혀 그런 느낌 없어요

땀 많이 나는 계절인데 달라 붙지 않고

통기성과 흡수성이 좋은거라 여름이불로 딱인거죠





색상도 여러가지가 있지만 저희집 가구와 잘 어울리는 베이지색상을 받았어요

화이트나 브라운 가구와 잘 어울리고

화이트 침구와 짙은 브라운 침대프레임과도 잘 어울렸어요

집안 분위기가 대체적은 짙은 브라운 색상이라

칙칙했는데 베이지 모달와플이불이라 넘 좋아요




여름이불하면 배꼽만 덮고 잔다 생각하잖아요

울 아이들 어릴때 배꼽담요도 만들어 주었었는데요

날씨가 무덥다고 덮지 않고 자면 왠지 서늘한 느낌이 들어 별루더라구요

이럴때 아망떼 모달와플 이불 덮고 있으면

포근하고 부드러운 감촉도 좋구요

피부에 닿는 촉감이 기분 좋았어요

딸래미는 벌써 이거 갖고 싶다고 덮고 자고 있구요

하나 더 구입해서 사용해야겠어요




안그래도 여름이불은 장만하지 않았었는데

이참에 모달들어간 걸로 구입해야겠어요

아망떼제품은 아이들 어릴때부터 오랫동안 이용했는데요

가격대비 품질이 좋아서 지금도 이불 구입은 아망떼제품으로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올해만해도 딸래미 자취방에서 사용할 침구와

이사후 사용할 침구들도 대부분 이곳에서 샀네요

오래 사용해도 솜이 금새 푹 꺼지는 일이 없어서

그게 정말 마음에 들어서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거든요

이번에도 베개커버부터 간절기이불,패드,커버등등 

할인제품이 많아서 무지 저렴하게

간절기이불도 구입했구요

붙박이장 안에 차곡차곡 넣어두었더니 

이제 좀 마음이 놓이네요

오래된 이불 정리해서 버리는게 이렇게나 힘들었는지 ㅋㅋ

이제서야 버렸어요

올 여름이불로 실용적인 아망떼 모달와플 이불~

애정하며 시원하게 사용할 듯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