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제품리뷰

부드럽고 자극없는 뷰센미백치약 3개월 사용후기

by 트리솔 2020. 2. 20.
반응형

이왕 치아관리 하는 김에 제대로 해보자 싶어서

불소 도포한 딸래미 치아가 얼룩 덜룩 하기도 하고

저도 좀 사용해봐야겠어서 구입했어요


일반적으로 약국에서 치아에 발라주는 미백제들 사용해 봤는데요

치경부 마모증이 있어서 그런건지 

이 시린 증상이 자주 있어서 도중에 버렸어요

그래서 이번에도 공구 중인 뷰센미백치약을 어떤 것으로 선택해야할지

무지 망설이면서 구입했거든요




일단 사용해본 분들이 이시린 증상이 전혀 없다 하시고

향기 부담도 거의 없으며 적은 양으로도

충분하게 양치가 가능하다 해서요

치아나 잇몸에 자극이 적은 것으로 선택해야 하는데

개인마다 차이가 있으니 처음 구입할 때는

우유부단한 성격이 고스란히 ㅋㅋ



그리고 판매자분께 여러가지 문의를 했었어요

그런후 처음으로 구입했던 뷰센미백치약 15

중간 미백을 선택했지요

상자에 담겨 배달되었는데 열어보고 딸과 제가 독같이

과자인줄 알았다고 ㅋㅋ ---찌찌뽕~

암튼 포장 상자가 좀 크래커 느낌이 났어요

언뜻 보면 초콜릿 상자 같기도 하구요




처음 사용하던날 일반 치약으로 살짝 플라그 제거를 한 후에

뷰센미백치약 15를 작은 칫솔 모 1/3정도

짜서 양치하듯 치아에 발라 주었어요

두번의 양치를 하면서 과도하게 힘을 준다면

치아와 잇몸이 상할 수 있으니 그 점은 좀 주의해야 하구요



일주일 정도 무난하게 별 탈 없이 시린증상도 없이

잘 사용했구요

그 후로도 줄 곧 3개월간 꾸준하게 사용했어요

하루 3번도 해봤고 2번도 해봤고 ㅋㅋ

게으를때는 2번정도로 끝냈어요

1달간은 양치형태로 하고 2달째부터는 뷰센미백치약을

양치한 후에 입에 물고서 5분간은 머리감거나 샤워를 한 후에

밷어 내고 헹굼은 10회 이상 해주었어요



꾸준하게 사용해본 결과

*이시린 증상 없다

*민트향기가 은은하고 부담없다

*콩알만큼?만 짜도 충분하게 거품이 일어난다

*입안을 헹군후에도 입마름증상 없다

*양치 후에 잇몸과 치아가 산뜻한 느낌이다

기존 제품 사용하면서 가장 우려되었던게  치아가 약해져서

무리가 갈까봐 걱정이었거든요

하지만 3개월간 사용하면서 

전혀 부담되지 않았어요



성분도 과산화수소(HP)1.5% 함유

요성분에 의해 생성된 산소가 치아 착색 물질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더 오래도록 유지해주는 성분으로 치아 코팅이 되면서

보호,유지를 하는데 도움이 되구요

개인 치아색깔별로 맞춤으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뷰센미백치약 이라서 지금은 한단계 높여 사용중이예요

유해성분 10가지를 모두 뺀 제품이라 믿을 수 있구요

(MIT/CMIT,타르색소,토리클로산,파라벤,광물성오일,

동물성원료,불소,롤리아크릴아마이드,미세플라스틱)

개인의 치아에 따라서는 보통 2~1개월 이상 꾸준히 사용하면

좋다는데요

잇몸이 약하거나 임산부는 H를 사용하시라 권장

교정환자는 치료가 끝난후에 사용하라 하네요


앞으로도 치아 미백관리를 위해서 꾸준하게 사용하려구요

우선은 이시린증상이 없어서 부담 덜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