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IT인터넷

애드센스 가입 승인 됐어요

by 트리솔 2019. 9. 17.
반응형

애드센스 가입해야 한다는 걸 지금까지 잊고 있었어요 ㅋㅋ

열심히 포스팅만 하느라 아니 지금은 창업교육 받느라 정신이 없었지만

암튼 친구한테 물어 보고나서 애드센스 신청 안했다는 걸 알았어요

글이 70개가 넘을때까지 뭘하고 있었던건지...

6월 중순부터 시작했던 아니 무작정 시작했던 티스토리~

벌써 생각지도 못한 방문자수를 보면서 첨에는 거의 사람들이 

찾아오지 않아서 기웃거리곤 했었는데 말이죠 ㅎㅎ

솔직히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 하느라 정신 없어서 티스토리는 그다지

많이 신경 쓰면서 하지를 못했어요

두가지를 한다는 것도 상상도 못했던 일이고

그렇다고 카페 활동을 하는 것도 아닌데 뭐가 이리도 바쁜건지

10일쯤 신청 했나 봐요

애드센스 가입하고 신청을 했었는데 

그전에 테스트 뭐 이런 것도 확인을 안해봤으니 암것도 모르는거죠

친구는 그동안 글 쌓인게 있으니 아마도 하루 이틀 사이에 승인 될거라 얘기 하더군요

11일 명절 코앞이라 서울 올라갈 채비 하다 혹시나 하고 열어 보니

하루만에 가입 승인 완료 된거 있죠?

얼마나 좋았던지요 ㅋㅋ

어떻게 가입하는 건지 가입이야 쉬운데 어찌 어찌 해서 가입은 했네요

가입하는 과정은 하라는 대로 해봤는데 여기까지는 무지 쉽게 된거네요

어제 친구 도움으로 광고 넣는데 와~ 완전 스팀이 팍팍 올라올정도 ㅋㅋ

암튼 애드센스 가입과정 올려 볼게요^^

1.구글애드센스 클릭

 

 

2.티스토리 넣고 이메일 주소 넣어  예 클릭하세요

 

3.생일을 넣어 주세요

 

 

 

4.가입을 위해 주소와 전화번호등을 기입해 주세요

 

 

 

5.애드센스 사이트를 연결하기 위해  내티스트로 편집으로 가서 꾸미기 스킨 편집클릭

 

 

6.html편집을 클릭

 

7.애드센스로 가서 복사하기

 

 

8.내 티스토리 <head>와 </head>사이에 복사해 놓은 코드를 넣어 주세요

맨 위 <head>커서 놓고 엔티 치고 오른쪽 마우스 클릭하여 붙여 넣기 하고 오른쪽 상단 적용 클릭 해주세요

 

 

 

9.애드센스로 와서 완료 버튼 눌러 완료 해주세요

 

 

 

 

10.이렇게 해서 애드센스 가입과 신청이 완료 되고 구글이메일 매일 확인해 보세요

보통의 글이 50개정도 발행 되었을 때 (1포스팅당 1000자이상 사진 4-5장)

가입하고 며칠 후에 승인이 된다 하더라구요

전 70개정도 포스팅이 되어 있고 물론 포스팅 기준에는 맞춰 발행 한거구요

가입하고 신청한 후 하루만에 승인 완료 떴네요

 

그런데 그게 문제가 아니라 광고를 넣을 때 참 복잡하는게 문제네요 ㅋㅋ

게다가 전 4개인가 아닌 3가지 광과 형태만 와서 문의를 한 상태예요 ㅠㅠ

암튼 며칠동안은 광과 넣는 거에 집중해야겠어요^^

반응형